본문 바로가기
성공하는 다이어리 적기

2021년1월1일 My Miracle Equation

by 이유이유나나 2021. 1. 2.

#20210101 #miracle morning #금요일

 

나의 신념

나는 나의두 딸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늘릴 것이다.

간식도 만들어 주고 여행도 다니며 쇼핑도 다닐 것이다.

그러기 위해서는 경제적 독립을 해야만 한다.

아이들이 어릴 때 함께 추억을 많이 만들고 싶다.

그리기 위해서는 하루도 빠짐없이 미라클 모닝을 실천할 것이다.

 

나와의 약속

  • 화가 나는 일은 5분을 넘기지 않는다.
  • 5시 기상에 망설이지 않는다.

 

My Morining Check Content
기상시간 AM 5시
침묵 O 남다른 노력을 해야만 한다고 생각하며 기상하였다.
확신의 말 O 나는 21년12월의 경제적 독립을 통해 두 딸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릴것이다.
독서 O *데일카네기 2장완독
공부 O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 후 최적화 블로그 / 네이버 사이트 등록 완료*Class101 수익형 블로그 수업
영어 O 영어 20문장 외우고 20번씩 말하기
운동 X  

 

아쉬운 점

아침에 운동을 못하고 오후에 하는 것이 맞는 건지 조금 고민스럽다.

결국 운동을 하지 못했다.

 

 

할 엘로드의 [미라클 모닝의 기적의공식]을 읽고 실천하고 있다.

 

 

 

 

2020/12/31 - [남다른 노력 미라클 모닝] - 목표를 이루고 싶으면 남다른 노력을 해야 한다.

 

목표를 이루고싶으면 남다른 노력을 해야한다.

내 나이 44살, 아니 정확히 얘기하자면 몇시간 후에 나는 45세가 된다. 내가 10여년 넘게 항상 바래왔던 소망이 있었지만 여전히 그것을 이루지 못한것이 있다. 그것은 바로 내 딸과 함께 오랜시간

nanamamacoco.tistory.com

 

 

반응형

댓글